기사입력시간 : 2014-03-28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필승결의대회 개최

포항시는 27일 문화동 대잠홀에서 오는 5월 9일부터 4일간 문경에서 개최되는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포항시선수단 결단식 및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포항시체육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경북도민체전 참가 선수 및 임원, 관내기업체, 사회기관단체, 읍면동체육회 회원 등 5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도민체전 6연패 달성을 위한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


 


이날은 포항시체육회 권혁찬 상임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시체육회 정주영 원로 체육인의 ‘체육인 헌장’ 낭독 △경과보고 △단기수여 △체전참가 성금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도민체전 25개 종목 가맹경기단체 대표와 시의회, 본청, 사업소, 구청, 읍면동, 사회단체 및 기업체, 읍면동체육회별로 구성된 서포터즈 대표는 결연증서를 교환했으며 출전한 선수들의 훈련장 방문과 대회기간 중 경기장 응원 등 실질적인 서포터즈 활동에 힘쓰기로 했다.


 


포항시 김재홍 부시장은 “필승결의대회를 기점으로 선수단과 서포터즈가 혼연일체가 돼 스포츠를 통한 시민 화합과 지역 발전의 역량을 결집하고, 대회 6연패 달성에 최선의 노력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문경에서 개최되는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선수 600명, 임원 200명 등 총 800여명이 25개 종목에 출전할 예정이다.

  기사입력시간 : 2014-03-28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