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12-12-22

<미소2>와 함께 힐링(Healing) 경주

경주브랜드공연 ‘미소2-신국의 땅, 신라’(이하 ‘미소2’)가 겨울 시즌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관객들을 맞는다.


 



 


특히,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보문단지 내 한옥 펜션, 특급호텔과 제휴를 맺어 숙박과 공연이 연계된 패키지 상품을 내 놓았다. 정동극장 마케팅팀에 따르면 관광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고품격 공연을 제공하는 지역 특화 상품으로 수도권 및 인근지역에서 경주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공연장을 찾는 가족관객을 위해서는 ‘미소2 의상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신라 복식은 재현한 ‘미소2’의 공연 의상 중 주연배우인 선덕여왕과 용춘의 의상을 직접 입어 보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21일부터 25일까지 ‘미소2’ 공연장에서는 산타가 관객들을 기다린다.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 ‘미소산타’와 함께 무료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고, 산타 모자도 증정한다.


 


정동극장 최정임 극장장은 ‘미소2 공연과 함께 경주가 보다 다채롭고 매력적인 관광지로 변모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족,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미소2’ 공연장으로 발길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정동극장 ‘미소2’ 상설공연은 2013년에도 변함없이 경주문화엑스포 공연장에서 매일저녁 7시 30분에 공연된다. (월요일 제외) 문의는 전화 054-740-3800/인터넷 www.sillamiso.com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시간 : 2012-12-22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