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08-05-07

신한은행, 고객 참여형 홈페이지로 새단장

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申相勳)은 2008년 5월 8일(목) 고객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참여형 홈페이지로 새단장 하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된 신한은행 홈페이지는 ‘파이낸스 코디’, ‘My Shinhan’과 같은 업그레이드 된 개인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웹브라우저 없이도 뉴스, 날씨, 교통정보 등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개인화 서비스(신한 위젯(Widget) 서비스) , ‘나도 자산관리사’,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등 고객 참여형 컨텐츠로 새롭게 탄생하였다

특히 ‘파이낸스 코디’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 및 ‘내집마련’, ‘자녀양육’, ‘노후설계’ 계획을 제안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이 한층 체계적인 재테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금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하여 5월 8일부터 6월 26일까지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새단장 Quiz 이벤트’ 및 금융상품에 대한 상품평을 등록하는 ‘나도 금융전문가 이벤트’ 등을 통해 새롭게 개편된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1,00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인터넷뱅킹을 통해 정기예금 또는 펀드에 가입하신 고객님께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새단장 된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 효과적인 재테크 정보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동시에 제공해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시간 : 2008-05-07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